단행본소개

큰나라 1

창조문예사 이사라

작가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믿음과 꿈으로 도전하는 새로운 시각의 판타지 동화 《큰 나라》를 통해 네 개의 왕국에서 오게 된 여행자들이 믿음의 여정을 떠나는 그곳으로 독자들도 함께 초청한다.

형태 :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2,000원
  • 등록된 도서가 없습니다.

책소개

다른 언어, 다른 문화, 다른 생각으로 살아가는 마웨트, 그레체, 티투스, 기욘이라는 이름의 네 개 왕국에서 살고 있는 디나, 로조, 루카, 단, 이 네 여행자들의 이야기이다. 자신들의 조국이 재앙 앞에 사라질 위기에 놓인 네 사람은 비둘기가 끄는 마차를 타고 세 번째 하늘에 당도하게 된다. 그곳에서 그들은 불의 칼, 빛의 화살, 조약돌 방패 같은, 믿어야만 보이고 사용할 수도 있는 방어구를 알파나 왕국의 세 왕으로부터 하사받고, 사라져가는 자신들의 나라를 구하기 위해 긴 여행을 시작한다. 

목차

1. 비둘기 마차와 작은 나라에서 온 손님들_
2. 세상의 끝에서 꾸는 꿈_ 
3. 아바샤의 두 천사_ 
4. 검은 돌과 하얀 돌_ 
5. 사흘 전에 일어난 일_ 
6. 미리암 정원과 알파나의 무기_ 
7. 새하얀 눈, 새빨간 피_ 
8. 어제의 적은 오늘의 아군_ 
9. 루멘의 오두막_ 
10. 대장장이의 마을, 하로니_ 
11. 축축한 산에서 일어난 일_ 
12. 두 번째 열쇠 조각의 행방_ 
13. 포메그리타 제국과 요담의 별_ 
14. 풍요로운 도시 마쉬하트_ 
15. 파르바의 꾀_ 
○ 하늘 여행자들과 함께한 여행길에 만나는 단어_ 
여행자들과 그 외 등장인물_ 

 

출판사서평

 

저자소개

저자 이사라는 2002년 봄, 열세 살의 나이에 《매직 아일랜드》 1권을 펴냈다. 이후 2003년과 2005년 봄을 지나며 2권과 3권 연작 시리즈 소설을 출간했다. 아주 어릴 적부터 ‘책’을 친구 삼아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책을 읽었던 소녀는 십대 작가로 데뷔해, 2010년 계간 《글의 세계》 동화 부문 신인문학상, 2012년 월간 《창조문예》 소설 부문 신인문학상을 수상하며 이십대 작가로서의 발을 디뎠다. 현재 이화여대 영어교육과에 재학 중이다. 이제 작가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믿음과 꿈으로 도전하는 새로운 시각의 판타지 동화 《큰 나라》를 통해 네 개의 왕국에서 오게 된 여행자들이 믿음의 여정을 떠나는 그곳으로 독자들도 함께 초청한다. 

*평점
리뷰작성시 유의사항